총계베팅할 때 더 이상 한 팀에 대한 맹목적인 응원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누가 게임에서 이겼는지, 얼마나 많이 이겼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게임에서 관심을 갖는 유일한 측면은 총점(Total Points)입니다.
북메이커는 게임에서 득점할 예상 점수를 설정한 다음 실제 득점 점수가 설정한 총점보다 많을지(오버, OVER), 적을지(언더, UNDER) 결정합니다.
다음 게임에서 북메이커는 (게임에서 득점할) 총점을 219로 설정했습니다. 이 숫자는 “오버”와 “언더”를 모두 선택할 확률을 제공하기 위해 두 번 나타납니다.
(“TOTAL” 열에 초점을 맞춥니다. 다른것에는 신경 쓰지 마세요.)
따라서 클리블랜드와 보스턴의 점수가 합쳐져 219점 이상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오버”에 베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총 득점이 219점 미만인 방어적인 게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분명히 “언더”에 베팅하고 싶을 것입니다.
예제에서는 NBA 라인을 사용했지만 총점 베팅은 총점을 포함하는 모든 스포츠에서 가능합니다.
이 예에서는 초과(Over) 및 미만(Under)에 해당하는 확률 옆에 -115와 -110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머니라인 과 마찬가지로 오버 및 언더에 첨부된 확률은 예상 지불금을 나타냅니다.
오버 및 언더에 첨부된 확률은 예상 지불금을 나타냅니다.
위의 예에서는 오버 또는 언더에 베팅하여 돈을 두 배로 늘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는 오버/언더에 대한 상대적으로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스포츠북에서는 일반적으로 총 포인트가 어느 방향으로든 공평하게 움직일 확률이 있다고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확정된 것은 아닙니다.
스포츠에 관계없이 방어가 부실한 두 팀이 높은 점수를 받는 악명 높은 팀이 있는 경우 스포츠 북에서 해당 오버를 선호 팀으로 지정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두 팀의 득점이 평균보다 낮은 것으로 알려진 경우, 선호하는 팀이 언더 쪽으로 크게 끌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00를 얻기 위해 $110를 베팅해야 한다는 것은 전적으로 공평하거나 합리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특히 스포츠북에서 두 결과 중 하나가 나올 확률이 50/50이라고 말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것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 사이트 사용의 일부일 뿐입니다. 10% vig(또는 “주스”)는 스포츠북이 계속해서 수익성을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스프레드에 베팅하기 위해 종종 지불해야 하는 가격입니다.
NHL에 베팅하는 경우 대부분의 스포츠북은 사용 가능한 총 베팅에 약간의 변형을 제공합니다. 이를 “그랜드 살라미” 라고 하며 베터는 NHL에서 하룻밤 동안 득점한 총 골 수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NHL의 총 베팅의 대부분은 5.5(오버/언더)이므로 스포츠북은 일반적으로 그날 밤 NHL 게임 수에 5.5를 곱합니다. (5.5 x (예정된 경기 수)) 무엇이든, 이것이 그랜드 살라미가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NHL 일정에 피츠버그 대 뉴욕, 밴쿠버 대 에드먼턴이라는 두 경기가 있는 경우 그랜드 살라미는 약 11(-110) 오버 및 11(-110) 언더로 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피츠버그 대 뉴욕이 3-1로 끝났고 에드먼턴 대 밴쿠버가 4-1로 끝났다면 그날 밤의 총 골 수는 9골이 됩니다. 그랜드 살라미에서 언더를 선택했다면 베팅이 승자가 됩니다. .
반대로, 피츠버그 대 뉴욕이 6-5로 끝났고 밴쿠버 대 에드먼턴이 4-2로 끝났다면 그날 밤 득점한 총 골은 17이 됩니다. 따라서 그랜드 살라미에서 오버를 선택한 베터는 성공할 것입니다. .